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삼성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MS Office 사용법과 꿀팁, 노하우를 제 블로그에 공유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대기업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PPT 템플릿 중 일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작성하는 템플릿은 삼성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어조와 매너를 반영할 것입니다.
그래서 별거 아니거나 싸가지없다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
이제 PPT 보고서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표지를 단순하게 유지하고 제목을 명확하게 유지
가장 기본적인 템플릿입니다.
매번 음반의 표지를 칭찬하는 것은 가능하지도, 필요하지도 않다.
챕터의 주제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표지 제목과 소속을 간단하게 표시한 템플릿입니다.
정기 보고용으로 제작된 PPT 시트에 적합한 템플릿입니다.
회사의 건물 사진이나 페이지의 테마인 메인 이미지를 전체 화면으로 부각시켜주는 템플릿입니다.
이 템플릿은 비즈니스 보고서 또는 PPT 프레젠테이션에 적합합니다.
특정 주제를 다루는 보고서 또는 보고서의 표지 템플릿입니다.
공시자료 작성 시 디자인 요소가 중요한데,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디자인의 봉투 템플릿입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위에 제시된 세 가지 템플릿을 사용하십시오.
표지를 만드는 방법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