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구급·경호 서비스붓다 2월 21일부터 3월 10일(금)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응급 서비스 및 보안 서비스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정보통신기기 설치 – 불, 가을 등의 긴급 상황에서 응급 처치. 구조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 200,000개에서 올해 100,000가구에 장치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최대 30만 가구 지원받을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색인
비상시 보안 서비스
응급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
응급 의료 서비스 신청 방법
어떤 장치가 지원됩니까?
비상시 보안 서비스
긴급경비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집에 불이 나고, 화장실에서 실신하고, 침대에 쓰러지는 등 비상두번째 불. 활동 센서119 및 비상관리요원에게 자동으로 통보할 수 있으며, 비상 호출기로 간편하게 119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119명의 구조대와 비상관리요원이 노약자·장애인 가정에서 발생한 총 2만4000건의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
따라서 지원자는 반드시 신청해야 합니다. 응급 서비스 및 보안 서비스받고 싶습니다.
부가서비스 이용 시 게이트를 통해 영상통화 및 레이더 센서(심박, 호흡) 감지 정보감정을 사용하십시오. 의료 지원.
긴급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
만 65세 이상
독거노인 – 65세 이상
2. 기초보장에서 차상위인으로서 기초연금을 받는 사람 또는 생활 조건 및 건강 상태 고려항상 보호가 필요한 사람들
장애인
등 지속적인 보호가 필요한 사람 나. 장애인 이동보조 대상자
응급 서비스 및 보안 서비스
신청 방법
지역센터, 읍·면 등 행정복지센터 방문하다. 전화적용하다.
행정복지센터 – 동사무소
지역센터 시군구 – 노인요양센터, 사회복지센터
어떤 장치가 지원됩니까?
화재 감지기 – 화재 발생 시 연기를 감지하여 119에 연결
활동 센서 – 움직임이 없을 때 알려줍니다.
액세스 감지기– 문이 열리고 닫힘을 나타냅니다.
긴급 호출자 – 비상버튼을 눌러 119에 연결
목표 – 119번을 누르면 소방서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