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구급·경호 서비스붓다 2월 21일부터 3월 10일(금)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응급 서비스 및 보안 서비스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정보통신기기 설치 – 불, 가을 등의 긴급 상황에서 응급 처치. 구조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 200,000개에서 올해 100,000가구에 장치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최대 30만 가구 지원받을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색인
비상시 보안 서비스
응급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
응급 의료 서비스 신청 방법
어떤 장치가 지원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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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보안 서비스
긴급경비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집에 불이 나고, 화장실에서 실신하고, 침대에 쓰러지는 등 비상두번째 불. 활동 센서119 및 비상관리요원에게 자동으로 통보할 수 있으며, 비상 호출기로 간편하게 119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119명의 구조대와 비상관리요원이 노약자·장애인 가정에서 발생한 총 2만4000건의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
따라서 지원자는 반드시 신청해야 합니다.
응급 서비스 및 보안 서비스받고 싶습니다.
부가서비스 이용 시 게이트를 통해 영상통화 및 레이더 센서(심박, 호흡) 감지 정보감정을 사용하십시오. 의료 지원.
긴급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
만 65세 이상
독거노인 – 65세 이상
2. 기초보장에서 차상위인으로서 기초연금을 받는 사람 또는 생활 조건 및 건강 상태 고려항상 보호가 필요한 사람들
장애인
등 지속적인 보호가 필요한 사람 나. 장애인 이동보조 대상자
응급 서비스 및 보안 서비스
신청 방법
지역센터, 읍·면 등 행정복지센터 방문하다.
전화적용하다.
행정복지센터 – 동사무소
지역센터 시군구 – 노인요양센터, 사회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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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장치가 지원됩니까?
화재 감지기 – 화재 발생 시 연기를 감지하여 119에 연결
활동 센서 – 움직임이 없을 때 알려줍니다.
액세스 감지기– 문이 열리고 닫힘을 나타냅니다.
긴급 호출자 – 비상버튼을 눌러 119에 연결
목표 – 119번을 누르면 소방서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