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타트업 인기 아이템

유가네 닭갈비집의 고정관념을 깨고 MZ세대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갖춘 유가네 닭갈비집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xn--o39an1hx6uuibc5m.com

이전 이미지다음 이미지

오늘의 인기 창업아이템 오늘의 인기 창업아이템 오늘의 인기 창업프랜차이즈 요즘 인기 창업프랜차이즈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도 경기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꾸준히 매출이 나는 아이템을 가진 프랜차이즈를 선호할 것입니다.

유가네 닭갈비가 바로 그런 체인점인데요, 코로나 시기에도 매출이 늘어나 월 1억원을 달성한 안정적인 사업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음식점들이 문을 닫았음에도 불구하고 월 2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우량고객 체인점이며, 일시적이기는 하지만 현재 함께 하고 계신 분들에게 창업비용을 전혀 청구하지 않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산의 엉터리 지역에서 시작했지만, 오픈 초기만 해도 월 매출 3천만 원대로 성공적이었고, 지금은 단 3년 만에 5배 이상인 월 매출 2억 원을 달성하며 체인점의 성공 사례이자 인기 스타트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독보적인 노하우와 경쟁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유가네 닭갈비의 성공 요인은 크게 네 가지다.

첫째, 물론 고기집의 생명선은 고기이기 때문에 항상 고품질의 고기를 준비해서 고객을 만족시킨다.

단 3년 만에 매출이 500% 이상 성장한 노하우를 가맹점주에게 전수하고, 누구나 본점과 같은 수준으로 조리할 수 있도록 조리 시스템을 간소화했다.

또한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매장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유가네 닭갈비는 가격대비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고 본점뿐만 아니라 가맹점에도 이로운 SNS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케팅 기법은 일부 지역에서만 효과가 있지만, SNS 마케팅은 SNS를 이용하는 전 연령대를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마케팅보다 더 광범위한 고객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맹점주는 본점에서 진행하는 마케팅의 혜택을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 덕분에 선호하지 않는 상권에서도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고,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에도 실제로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가 절정에 달했던 2020년에는 처음으로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하며 요즘 핫한 스타트업이 되었습니다.

식품 보관에 사용되는 드라이아이스는 시각적인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기존 요소를 활용해 시그니처 메뉴인 눈꽃대접과 한우 프리미엄 보물상자가 더욱 돋보였습니다.

그 결과, 정육점 체인점인 눈꽃대접의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었고, 이 메뉴를 상표로 등록하고 심지어 특허까지 출원하는 발판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장 외관도 간과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도 좋아하거나 싫어하지 않을 만큼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꾸몄고, 실내는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 좋게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고급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즉, 프랜차이즈가 맛과 스타일을 모두 사로잡았고, 요즘 진짜 핫한 스타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네이버 리뷰에서 상당히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실제로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받은 고객만이 쓸 수 있는 영수증 리뷰에서 주변 경쟁사보다 압도적으로 좋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도 본점의 성공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모든 프랜차이즈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시흥점은 2020년 기준 월매출 1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화성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루며 월매출 7천만원을 돌파했습니다.

인천점은 다소 낮지만 매출 6천만원을 달성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입소문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곳은 영업시간에는 빈자리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붐빕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가네 닭갈비를 찾는 현장의 CCTV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유가네 닭갈비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으며, 이제는 일반 체인점을 넘어 닭갈비 스타트업으로 인정받아 2019년에는 벤처 투자를 유치하고 벤처기업으로 정부 검증까지 받았습니다.

또한 대표 메뉴인 한우에 대한 상표 등록과 특허 출원 등 차별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접 운영하는 본사의 성공은 가맹점주를 지원할 수 있는 상생의 토대입니다.

이를 통해 비록 일시적이기는 하지만 가맹비와 교육비는 현재 0원이며, 가맹비로 운영되고 실체가 없는 가맹점주와 달리 요즘은 실제 사업이 제대로 운영되기 때문에 창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창업을 철저히 준비하고 가능하게 하기 위해 3주간의 교육과 1일간의 이론교육을 무료로 제공하고, 조리를 간소화합니다.

시스템인 원팩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똑같은 맛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맹점주들은 창업을 한 후에도 사업체를 앰배서더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주 6명 중 4명이 월매출 1억 원에 가까워져 경제적 자유에 한 걸음 더 다가갔습니다.

현재 교육과 가맹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받으시고 유가네 닭갈비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여러분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시기를 바랍니다.